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트버니 퀴즈 7월 10일 정답 ㅌㅍ

by 자격있는뇨자 2025. 7. 10.
반응형

'나는 경계를 넘지 않되 가능한 한 경계선에 머물고 싶다. 가장자리에서는 중심에서는 볼 수 없는 많은 것들을 볼 수 있다.' 커트 보네거트의 명언으로 시작합니다. 비트버니 퀴즈 7월 10일 정답 알아보겠습니다. 

 

 

비트버니 퀴즈 7월 10일 정답 ㅌㅍ

 

한자 누울당에 평평할 평, 즉 편하게 드러눕다는 뜻으로 중국 젊은이들이 공산당의 경제적 폭거에 대한 저항을 목적으로 적극적인 근로도 소비도 회피하고 최소한의 생계활동만 수행하면서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누워서 보내는 것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최근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 뜻으로 대책없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두글자로 초성힌트는 ㅌㅍ입니다. 

 

 


비트버니 퀴즈 7월 10일 정답은 탕핑입니다. 

탕핑은 중국에서 나온 신조어로, 사회적 경쟁에서 벗어나 최소한만 하며 살겠다는 의미입니다. 과도한 경쟁, 소비, 업무, 지상주의에 대한 거부와 탈출 선언으로 될대로 되라 식의 자포자기한 태도를 말합니다. 

우리나라의 소확행, 할 만큼만 하자는 문화와도 연관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비트버니 퀴즈 7월 9일 정답 ㄷㄹㅅㅋ

 

'위험 줄이기', '위험감소'라는 뜻의 영어단어로 경쟁 혹은 적대세력과의 관계 단절을 뜻하는 '디커플링'을 대신하는 개념입니다. 이는 중국을 경계하고자 하는 서방 진영의 전략 개념으로 통합니다. 

 

네글자로 초성힌트는 ㄷㄹㅅㅋ입니다. 

 

정답은 무엇일까요? 

 

 

비트버니 퀴즈 7월 9일 정답은 디리스킹입니다. 

 

위험요소만 줄이고 관계는 유지하는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접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반도체 공급망을 다변화해서 중국 의존율을 줄이고 배터리 원자재 확보도 다변화하는 등 위험을 줄이는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국제 사회와 기업이 불확실성과 갈등 속에서 위험을 줄이며 생존과 이익을 균형있게 추구하는 전략입니다. 

 

반응형